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 설계 및 연구 방법
Ⅳ.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서비스대상 수상이 서비스경영품질과 고객인지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향 : 말콤볼드리지 국가품질상 기준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07 .06
조직의 경영평가 정보화시스템 구축에 관한 연구 - 말콤 발드리지 국가품질상을 중심으로 -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1999 .01
말콤 볼드리지 모델에 근거한 기업 경영진단 방법론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0 .06
서비스품질 구성요인이 소비자의 전반적 서비스품질 평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0 .12
서비스품질관리를 위한 서비스품질 인식차이에 관한 실증적 연구
관광레저연구
1997 .06
의료서비스 품질의 영향에 관한 연구
기업과혁신연구
2002 .07
B2B 서비스 품질 측정요인의 상대적 중요도 연구: 거래 역할 및 서비스 유형에 따른 인식차이
산업혁신연구
2016 .01
공공서비스 설계를 위한 탐색적 연구: 품질정의와 품질속성간의 관계를 중심으로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08 .01
서비스품질 요인들 간의 구조적 관계분석
경영교육연구
2012 .10
서비스기업의 조직특성이 서비스몰입과 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7 .05
서비스품질과 관계품질의 성과
경영학연구
2006 .08
한국의 서비스상 수상이 기업의 가치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사건연구방법론의 활용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9 .05
서비스전략과 SERVQUAL 품질차원
마케팅연구
2015 .11
서비스지향성이 고객인지 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향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5 .11
서비스품질 측정모형에 관한 연구
사회과학연구
2005 .12
경영품질시스템 수준이 경영혁신 및 재무적 성과에 미치는 효과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05 .01
조직특성과 서비스몰입이 서비스 품질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탐색적 연구 - 국내 서비스업을 중심으로 -
기업경영연구
200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