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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설계
Ⅳ. 분석결과
Ⅴ.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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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9 .03
호텔의 지각된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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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 .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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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고속 인터넷 서비스 충성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0 .11
고객과 서비스제공자 간의 상호작용 및 고객과 고객 간의 상호작용에 관한 구조분석
경영교육연구
2010 .10
고급 한정식 종업원의 조직 만족 및 충성도가 서비스 품질과 고객만족 및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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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7 .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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