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저널
저자정보
저널정보
한국벤처창업학회 벤처창업연구 벤처창업연구 제6권 제2호
발행연도
2011.6
수록면
13 - 24 (12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우리는 이 논문에서 측정 단위 설정에 대하여 연구하였다. 품질관리는 고객 요구를 관리하는 것이다. 쥬란과 다구찌가 연구한 품질 형태의 측정 단위를 조사하였다. 그리고 품질 형태의 새로운 측정을 제안하였다. 제안한 새로운 품질 측정은 여러 품질 관리 측정을 조합한 것이다. 이러한 측정은 회사의 관리 수준에서 경영 관리에서 사용될 수 있을 것이다. 우리는 제안된 새로운 측정이 실제 사용되고 도움 되기를 기대한다.

목차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참고문헌 (6)

참고문헌 신청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