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및 설계
Ⅳ. 실증분석
Ⅴ. 결론 및 시사점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호텔종사원 서비스교육이 서비스지향성과 직무만족,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경영연구
2018 .01
항공사 여승무원의 감정노동, 직무스트레스가 서비스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9 .05
서비스 접점직원의 이미지가 개인안녕과 서비스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15 .09
인천국제공항 서비스품질이 소비가치 및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레저연구
2022 .07
조직의 서비스지향성이 직무만족, 조직몰입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연구: 골프장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0 .11
공항의 기대서비스 수준에 관한 연구: 유통서비스기관 평가결과의 효과를 중심으로
유통과학연구
2018 .01
서비스 접점을 고려한 공항의전의 근거이론적 접근
서비스경영학회지
2022 .03
레스토랑 종사원의 감정노동이 고객지향성 및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7 .12
기술기반 셀프서비스가 서비스 품질과 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항공여행객 경험에 대한 연구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24 .08
호텔기업의 시장지향성 및 서비스지향성이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20 .05
기업가지향성, 시장지향성, 기술지향성이 외식기업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9 .10
호텔 직원의 심리적 임파워먼트가 친사회적 서비스행동에 미치는 영향 : 서비스지향성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07
병원 간호사가 지각하는 서비스지향성이 직무만족에 미치는 영향: 고객지향성과 조직몰입의 매개효과
인문사회 21
2021 .08
서비스지향성, 서비스품질, 이미지, 고객만족, 행동의도 간의 관계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5 .06
항공사 지상직 종사자의 직무스트레스가 직무만족과 조직몰입,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호텔관광연구
2015 .11
A Effect of Employee Support on Critical Employee Response and Customer Service Evaluation for Deluxe Hotel
관광경영연구
2018 .01
서비스종사원의 조직공정성지각이 조직신뢰와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Tourism Research
2019 .01
관광객의 공항 서비스 경험의 만족도 결정요인
호텔리조트연구
2024 .02
내부마케팅이 자기효능감, 서비스지향성, 맥락수행에 미치는 영향
무역연구
2021 .01
뷰티기업의 학습지향성이 종업원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준오직원들을 대상으로
Asia-Pacific Journal of Business & Commerce
2015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