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저널
저자정보
저널정보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한국OA학회 논문지 제5권 제2호
발행연도
2000.6
수록면
152 - 157 (6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전자상거래는 현대기업의 피할 수 없는 흐름이다. 이런 대세에 따라 전자상거래가 제공하는 여러 기회를 적절히 이용하는 기업과 그렇지 못한 기업은 성과면에서 현격한 차이를 보일 것이다. 따라서 디지털 경제 체제로 이전함에 따라 디지털 경제로의 변화를 체계적으로 이해하고 자사의 전략적 방향을 적절히 설정해야 한다.
본 논문에서는 경영자들이 전자상거래에 대해 올바른 시각을 가질 수 있도록 전자상거래 성공 전략 및 활용 전략에 대해서 살펴보았다.

목차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전자상거래의 환경 및 진입전략 수립

Ⅲ. 전자상거래의 활용 전략 방안

Ⅳ. 결론

참고문헌

저자소개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