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전문잡지
저자정보
편집부
저널정보
한국마케팅연구원 마케팅 마케팅 2015 제49권 제11호 통권562호
발행연도
2015.11
수록면
58 - 68 (11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목차

데이 마케팅의 정의
데이 마케팅의 대표적 성공 사례 ① - 발렌타인 데이, 화이트 데이
데이 마케팅의 대표적 성공 사례 ② - 빼빼로 데이
데이 마케팅의 대표적 성공 사례 ③ - 베스킨 라빈스31의 브랜드 데이마케팅
데이 마케팅의 실패 사례
실패사례 ① - 농산물 마케팅의 사례 : 조직화 및 홍보의 부족
실패사례 ② - `초코파이 데이`와 `에이스 데이` : 기념일과 브랜드간 연관성 및 타당성 부족
데이 마케팅의 효과성 및 주의해야 할 점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