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 목차 >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연구 방법
4. 결과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초등학교에서의 방과후 아동지도
한국아동학회 학술발표논문집
1997 .12
교수ㆍ학습 환경에 따른 아동의 학교스트레스 지각 및 대처―열린교육과 일반교육의 비교를 중심으로 ―
교육방법연구
2005 .01
학교 보건실 이용 아동의 스트레스에 관한 연구
학교보건
1999 .01
초등학교 저학년 아동의 행복감과 스트레스 및 놀이성에 관한 연구
한국아동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8 .12
내가 알아야 할 모든 것은 초등학교에서 배웠다'
초등우리교육
1999 .05
어느 초등학교가 바라본 2002년 한국 초등교육, 초등학교 7사 7생
초등우리교육
2002 .02
청각장애 아동과 일반아동의 스트레스와 대처행동에 관한 비교 연구
정서·행동장애연구
2005 .01
청소년의 학업스트레스가 학교생활적응에 미치는 영향 : 스트레스 대처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청소년연구
2014 .11
한국의 아동은 행복한가? : 전국 초등학교 2, 4, 6학년 아동을 대상으로
한국아동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8 .06
초등학교 아동의 학교정체성 구성 요인 타당화 분석
교육실천연구
2011 .02
저소득층 아동과 일반아동의 스트레스 대처전략 및 정서조절 능력과 행동문제간의 관계
한국아동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8 .06
어머니의 사고양식, 스트레스 대처방식과 양육 스트레스와의 관계
아동학회지
2008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