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 목차 >
1. 서론
2. ’실질적 의미의 교육법’의 개념체제
3. 실질적 의미의 교육법
4. 요약 및 결론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韓ㆍ中ㆍ日 法學交流의 意味
저스티스
1992 .07
근대 교육에서 ‘공(公)’ 개념의 의미 변화
교육사학연구
2007 .12
「との」の構文と意味的環境
일본언어문화
2010 .01
統一의 意味變化와 새로운 理論的 課題
국제정치논총
1978 .12
實質私法の統一と國際私法
국제사법연구
1995 .12
實質私法의 統一과 國際私法
국제사법연구
1995 .12
品質保證과 消費者保護
정책연구보고서
1992 .12
獨逸統一이 南北韓統一에 주는 法的 意味
국제법학회논총
1991 .12
[第1主題] 製造物責任法의 經濟的 意味와 效果
정책연구보고서
1996 .10
삶의 질이 도시의 질이다
국토정책 Brief
2005 .05
사업재생 ADR의 비교법적 검토 : 일본의 사례를 중심으로
법학연구
2015 .11
法의 理念
한국법학원보
1977 .05
试论中国香港特别行政区政治与经济制度
한국지방정부학회 학술대회자료집
2015 .02
國際物權法, 國際知的財産權法, 國際競爭法
국제사법연구
1999 .12
法과 社會開發
한국사회개발연구
1983 .04
「法의 날」에 際하여
저스티스
1964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