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 목차 >
1.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2. 이론적 배경
3. 방법
4. 결과
5. 요약 및 논의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박종규의 교육 에세이 ②] 과연 학력이란 무엇입니까?
초등우리교육
2004 .10
발달장애 및 정서장애의 직업재활 프로그램개발연구
장애와 고용
2003 .07
정서장애아 현장실습을 통한 지원고용 프로그램의 개발 및 적용
장애와 고용
2000 .06
6월, 나른한 감각을 무엇으로 일깨울 것인가
중등우리교육
2009 .06
Bender-Gestalt Test와 아동의 정서장애와의 관계
[KEDI] 한국교육
1985 .10
『짜라까상히따(Caraka-saṃhitā)』에서 감각기능(indriya)과 질병의 관계에 관한 연구
인도연구
2020 .10
다문화 사회의 생활 감각
교육비평
2001 .12
학력평가를 생각해 본다
교육비평
2008 .12
감각을 되살려 내는 공간
중등우리교육
1999 .05
정신지체ㆍ정서장애 특수학교에서의 환경교육 실제 : 서울○○학교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환경교육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11 .12
발달장애 및 정서장애의 직업재활프로그램 개발연구(적합직종포함)
기본과제보고서
2002 .12
정서장애학교 교사의 교육과정과 수업의 관계에 대한 인식 연구
정서·행동장애연구
2014 .01
한국사회에서의 학력의 사회적 가치변화 연구(RR2002-15)
[KEDI] 연구보고서
2002 .01
학교교육의 사회적 기능-직업과 교환되는 상품, 학력
초등우리교육
1995 .07
학교교육의 사회적 기능-직업과 교환되는 상품, 학력
중등우리교육
1995 .07
정서장애학교 교사의 교수능력에 대한 중요도-실행도 분석
정서·행동장애연구
2018 .01
장애유형별 감각통합기능 특성에 따른 감각통합프로그램 모형 개발 및 적용
지체.중복.건강장애연구
2014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