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 목적 >
1.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2. 연구평가의 제모형
3. 교육평가 모형의 특징 비교
4. 결론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참된 교육평가를 위하여
교육비평
2001 .03
교사교육 프로그램의 평가모형 개발
[KEDI] 한국교육
1985 .09
신제품 수요 확산 예측을 위한 성장 곡선 : 수리적 모형과 다중 행위자 모의실험 모형의 구조적 비교 및 평가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1 .05
시스템평가모형 기반의 정책평가 FRAME 개선 연구
정책분석평가학회보
2014 .03
교육 정책 효과 분석을 위한 모형의 검토(OR2006-02-01)
[KEDI] 연구보고서
2006 .01
학교 미디어교육 교육과정 모형 개발 연구
한국언론학회 연구보고서 및 기타간행물
2005 .12
연구개발과제 평가모형의 개발에 관한 연구 : 선정평가, 중간평가, 사후평가의 3단계 연구개발평가모형의 개발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1990 .01
[특집 - 교육을 살리는 평가, 교육을 죽이는 평가] 누가, 지금, 왜 교사 평가를 이야기하는가
초등우리교육
2004 .04
[특집 - 교육을 살리는 평가, 교육을 죽이는 평가] 누가, 지금, 왜 교사 평가를 이야기하는가
중등우리교육
2004 .04
교육
중등우리교육
2010 .03
교육
초등우리교육
2009 .10
교육
중등우리교육
2009 .10
교육서 및 숨어 있는 책
초등우리교육
2009 .12
교육
초등우리교육
2010 .03
교육
중등우리교육
2009 .09
교육
초등우리교육
2009 .09
교육을 통해 '진짜'를 길러 내기
중등우리교육
2008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