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 목차 >
1. 서론
2. 교사역할에 대한 기득
3. 교사교육의 과정
4. 교사교육에 있어서의 혁신적 노력
5. 결론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제9호 다양성에 대한 교사교육(OR2010-05-9)
[KEDI] 연구보고서
2010 .01
『우리교육』은 교사들을 어디로 끌고 가려는가
교육비평
2000 .12
교육에 대해 말하지 않는 교사들
초등우리교육
2002 .01
교육에 대해 말하지 않는 교사들
중등우리교육
2002 .01
공학교육의 혁신 방향
대학교육
2008 .01
교육의 변화와 혁신
[KEDI] 한국교육
1985 .09
혁신적이지 못한 교육혁신위원회
교육비평
2003 .09
[토론문] ‘사회복지기관 혁신의 가치와 방향’에 대하여 : 혁신의 이유와 혁신의 방향을 찾아서
한국사회복지행정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18 .04
혁신의 방향성 : 고객중심적 품질혁신
서울행정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7 .02
교사 교육과정이 없다
중등우리교육
1997 .05
교육과정 때문에 교사들은 억울하다
중등우리교육
2000 .11
교육행정 혁신의 과제 : 교육행정 혁신 없이 학교 혁신도 없다
교육비평
2013 .05
교사 주도 학교교육 혁신 연구 (RR2018-14)
[KEDI] 연구보고서
2018 .01
기술혁신경영 교육현황과 발전방향
기술경영경제학회 산학연협동 기술혁신경영전략
2005 .01
교사는 무엇으로 사는가
초등우리교육
2009 .07
교사는 무엇으로 사는가
중등우리교육
2009 .07
교사로 산다는 것
초등우리교육
2010 .03
교사로 산다는 것
중등우리교육
2010 .03
교사로 산다는 것
초등우리교육
2007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