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정보화사회의 Inbound 관광 촉진 방안에 관한 연구
관광연구논총
1998 .12
한국관광기업의 국제환경변화에 대한 전문가조사 : Inbound 환경을 중심으로
관광개발논총
1996 .12
The Trend of Service Quality of the Inbound Tourism in Korea
응용지리
2006 .12
관광수지 적자시대의 Inbound 증대 방안
관광레저연구
1997 .06
서비스 광고의 광고모델과 서비스 유형에 따른 광고효과 차이 연구
광고연구
2003 .12
우리나라 초기 광고 전문지에 관한 연구 : <합동광고>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해외 주요 방한 관광시장별 변화 특성과 전망
서울연구원 정책과제연구보고서
2015 .08
광고심의제도의 현황과 과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4 .07
모바일 광고의 속성과 그에 의한 신뢰 및 태도가 구매에 미치는 영향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한국과 일본의 국제광고 활동에 관한 연구
일본근대학연구
2007 .01
이미지 광고와 직접반응 광고 효과분석 비교
한국광고홍보학보
2002 .05
스마트미디어 앱광고에 대한 수용도와 광고효과 연구: 스마트폰 앱광고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2 .01
관광진흥 5개년계획
국토
1999 .05
한국 관광진흥법의 법적 규제에 관한 연구
관광개발논총
1997 .12
질적관광(quality tourism) 해외사례
한국관광정책
2018 .03
광고교육에 대한 광고실무자와 대학생 간 인식차이에 관한 연구 : 상호지향성 모형 적용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5 .10
한국 인바운드 관광의 비교열위재 속성
관광레저연구
2004 .09
관광과 관광공간
한국도시지리학회지
2013 .01
인바운드 관광 활성화를 위한 외국인 관광객 요구조사에 대한 메타 연구: 2000년부터 2019년까지 연구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20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