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국문초록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결과
Ⅴ. 결론 및 제언
Reference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제품에 대한 희소성과 지각된 융합가치가 홈쇼핑 한정판매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평가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1 .03
Welcome Message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23 .12
Welcome Message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24 .12
패션 트렌드의 주기적 순환성에 관한 빅데이터 융합 분석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20 .01
유니버설 디자인 개념을 적용한 시니어 소비자 특화 패션 브랜드 개발에 관한 융합전략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4 .06
패션브랜드에서 활용된 일러스트레이션의 융합적 표현 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8 .09
패션스타트업 기업의 현황과 발전에 관한 연구: 부산 패션 신진디자이너를 중심으로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21 .01
패션과 자동차 산업의 융합에 의한 업사이클링 패션 프로젝트 사례 분석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3 .09
패션 쇼핑성향 유형별 모바일 커머스 특성 인지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5 .06
패션과 게임 융합의 게이미피케이션 사례와 의미 -럭셔리 패션 브랜드를 중심으로-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0 .09
패션제품 제조과정의 디지털 전환을 통한 패션제조혁신 사례 연구 -패션제조협업 플랫폼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23 .05
메타버스와 융합을 통한 패션 브랜드의 가상 패션산업 사례 고찰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1 .09
현대 패션과 융합된 디지털 콜라주 아트의 사례와 가치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7 .03
Z세대의 사회적 기업 패션제품 구매의도 연구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2 .02
텍스트마이닝을 활용한 인공지능과 패션의 융합에 대한 인식변화 분석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5 .01
소비자의 브랜드 애착 후 압박 수용 행동에 대한 연구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8 .01
환경 지속가능한 패션제품 특성이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 후베이성 지역 대학생 중심으로 -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02
패션과 예술의 융합으로 수용된 패션 백의 사례와 의미 고찰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6 .03
스마트 웨어러블 패션브랜드 융복합 확장 전략에 관한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8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