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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게임 이용자 현황[2006년 12월]
[KOCCA] 보고서(ALIO)
2010 .05
[연구보고 03-R 05]청소년들의 온라인게임 이용실태 연구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연구보고서
2003 .01
게임산업 온라인게임 매출액(2007~2009)
[KOCCA] 콘텐츠산업통계조사
2011 .07
게임이 이용자에게 미치는 효과 연구(게임문화 융합연구3)
[KOCCA] 보고서(ALIO)
2020 .01
한국 온라인게임이 중국 이용자의 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분석
e-비즈니스연구
2011 .06
[논문]온라인 게임 교육활용 방안 연구
[KOCCA] 보고서(ALIO)
2010 .04
[논문]게임성 있는 MMORPG 온라인게임의 고찰
[KOCCA] 보고서(ALIO)
2010 .04
온라인 게임 아이템 시장이 게임 문화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고찰
한국사회학회 사회학대회 논문집
2007 .06
온라인 게임의 사회적 의미와 공적 규제에 대한 일고찰
사회과학논총
2012 .02
2011_한일_게임이용자_조사보고서
[KOCCA] 보고서(ALIO)
2011 .04
2008 한 · 일 게임이용자 조사 보고서
[KOCCA] 보고서(ALIO)
2010 .05
2014 한일 게임이용자 조사보고서
[KOCCA] 보고서(ALIO)
2014 .05
2010 한일 게임이용자 조사보고서
[KOCCA] 보고서(ALIO)
2010 .04
2014 게임이용자 조사보고서
[KOCCA] 보고서(ALIO)
2014 .11
2012 게임이용자 조사보고서
[KOCCA] 보고서(ALIO)
2012 .09
2005 한ㆍ일 게임이용자 조사 보고서
[KOCCA] 보고서(ALIO)
2010 .05
2007 한 일 게임이용자 조사 보고서
[KOCCA] 보고서(ALIO)
2010 .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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