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문
ABSTRACT
1. 서론
2. 문헌조사
3. 연구방법
4. 결과
5. 논의 및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The effects of olfactory cue on affective behaviors in digital content
한국혁신학회지
2019 .08
TV 광고의 광고소구 유형별 긍정적 광고 태도를 형성하는 감성요인 분석: 선호도, 효과성, 신뢰성, 정보성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2 .02
후각정보의 감성측정을 이용한 영상실감향상
감성과학
2015 .01
노인의 후각기능, 인지기능, 우울 및 일상생활수행능력 간의 관계
한국웰니스학회지
2022 .08
후각자극이 만성 뇌졸중 환자의 균형, 경직 및 삶의 질에 미치는 효과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0 .04
프로그래매틱 광고의 활성화 저해 요인 탐색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0 .02
뉴미디어 광고, 제품의 소비자를 광고의 생산자로 만들다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8 .01
유튜브 이용자들의 온라인광고에 대한 인식 및 광고규제 방안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9
미디어 플랫폼 유튜브 이용자의 광고 회의주의와 광고 회피 현상에 대한 고찰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0 .08
광고모델의 성별이 광고 태도와 제품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비교문화적 연구: 한국 vs. 우즈베키스탄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11
자동차 브랜드 잠재소비자의 소비자-브랜드 관계 품질 형성에 대한 연구 : 네이티브 광고의 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02
Into the scent of nature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21 .08
핵심 크리에이티브 요소의 포함 형태에 따른 TV광고 효과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11
SNS 광고 구성요인이 광고 신뢰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페이스북을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8 .01
모바일 게임 브랜디드 광고의 맥락일치성, 지각된 광고침입성, 광고오락성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중국 이용자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11
광고 콘텐츠의 창의성이 인지종결 지연욕구와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 비유창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12
시각적 표현과 광고 모델에 관한 연구 -아파트 브랜드를 중심으로
문화기술의 융합
2018 .01
가상광고 유형과 방송프로그램 종류 및 맥락일치 유무에 따른 광고효과: 아이트래커를 활용한 시각적 주의를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학 연구
2020 .01
2020- The scent of a house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20 .11
디지털 신기술의 중요성 인식과 행위 및 결과의 연결구조에 의한 기업 혁신성과와 DX 촉진 지원정책 연구
한국혁신학회지
2024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