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고찰
Ⅲ. 연구 설계
Ⅳ. 실증분석결과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와인학습이 지식수준과 와인소비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20 .01
한국와인에 대한 인식 및 소비패턴 비교연구: 와인애호가와 일반소비자의 비교
관광레저연구
2020 .04
한국와인평가가 지각된 가치 및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6 .03
내추럴 와인의 선택속성이 지각된 가치와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3 .06
국가이미지가 와인이미지와 와인선호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와인관여도를 조절변수로 -
관광학연구
2015 .01
국제와인품평회에서 입상한 한국와인이 소비자의 지각된 가치,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25 .02
소비자의 자민족중심주의가 한국와인평가, 지각된가치와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와인지식수준을 조절효과로 -
외식경영연구
2016 .01
BWS(Best-Worst Scaling Method) 방법을 적용한 와인선택속성에 관한 연구
관광진흥연구
2021 .11
와인전문 데이터를 활용한 그랑크뤼 와인의 동향 분석
외식산업경영연구
2016 .12
와인교육 경험에 따른 소비자의 와인 선택 행동 차이에 관한 연구
관광연구저널
2018 .09
와인소비자의 유형에 따른 와인 선택속성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음용횟수의 조절효과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9 .05
웰빙 라이프스타일이 유기농와인의 선택동기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와인지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0 .08
프랑스 와인소비자의 와인수요 결정요인 연구
무역연구
2021 .01
한국와인의 미래발전전략에 대한 와인산업종사자들의 주관성 연구 : Q 방법론의 적용
관광레저연구
2017 .02
The Effect of the Consumer Lifestyle on Wine Purchase Behavior
산경연구논집
2018 .04
와인관광동기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와인관여도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20 .07
소비자의 개인가치에 따른 와인선택속성과 구매행동 관계 연구
관광연구저널
2015 .06
와인 소비자의 전문화 수준에 따른 시장세분화 분석
관광연구저널
2020 .12
헤도닉 가격 모형을 이용한 미국와인 가격 분석
호텔경영학연구
2018 .10
The Impact of Online and Offline Wine Purchase Channels on Consumer Perceptions of Wine Attributes and Repurchase Intention
유통과학연구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