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저널
저자정보
저널정보
한국웰니스학회 한국웰니스학회지 한국웰니스학회지 제9권 4호
발행연도
2014.11
수록면
1 - 11 (11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본 연구의 목적은 5 요소로 구성된 마케팅 믹스의 새로운 관점에서 내용을 분석하여 6 개국의 각 국가 축구 협회의 웹 사이트에 대한 실제적인 가치를 알아보고자 하였다. 본 연구의 결과, 5가지 마케팅 믹스의 요소 중 홍보는 마케팅 도구로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나 가장 낮게 활용되어지는 것으로 측정되었다. 또한 BRA와 RSA는 전 세계적으로 축구가 매우 인기가 있는 나라이긴 하지만, 그들은 웹 사이트가 많이 활용되지 않을 뿐 아니라 축구팬들에게 축구관련 정보도 많이 제공되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목차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참고문헌 (26)

참고문헌 신청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16-692-0023590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