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이론적 고찰
Ⅲ. 연구 설계
Ⅳ. 실증분석
Ⅴ.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관광지로서 부산 이미지 정립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전략 방안 연구 : 중국인 관광객을 중심으로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15 .11
중국인관광객을 위한 ‘M-PASS’
한국호텔외식경영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5 .06
해양 레저관광지의 관광객만족 세(三) 요인 구조
관광학연구
2015 .01
방한 외래관광객들의 다목적지 관광 특성 및 만족도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9 .10
국내항공사 서비스품질이 중국인 관광객만족과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7 .01
화장품매장의 만족도가 한국의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방한 중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10
감성 이미지가 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및 목적지별 감성 이미지, 만족, 행동의도의 차이
MICE관광연구
2021 .01
일본 대학생이 인식하는 한국의 국가이미지가 관광지 이미지와 관광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동북아관광연구
2016 .01
부산의 관광지 이미지 감성과 만족, 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MICE관광연구
2022 .08
관광목적지-자아이미지 일치성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관광객 만족과 목적지 선호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8 .01
국내 쇼핑관광지 이미지형성에 관한 연구
관광경영연구
2015 .01
관광지 이미지와 사후행동의 관계에서 만족도의 매개효과: 정부초청외국인장학생을 대상으로
관광레저연구
2019 .08
음식관광체험의 지각된 가치가 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방한중국관광객을 중심으로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8 .06
관광통역안내사의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관광객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방한중국인관광객을 중심으로 -
관광학연구
2016 .01
관광지 이미지가 관광만족에 미치는 영향
여가관광연구
2019 .01
사회연결망분석(SNA)기법을 활용한 중국인 개별관광객의 다목적지 방문 패턴 분석 : 서울, 인천 및 경기도 지역 관광지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7 .05
한국관광지 매력속성에 따른 베트남인 패키지관광객의 만족도 및 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문화산업연구
2016 .12
모바일 관광정보 특성이 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 앱을 사용한 방한 중국인 관광객을 중심으로
MICE관광연구
2021 .12
국가 이미지와 관광목적지 선택속성, 관광객만족의 구조적관계 연구
관광연구
2015 .06
외래관광객의한국여행항목별만족도와관광전후이미지차이, 그리고 충성도 간의 관계 연구: 외래관광객실태조사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3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