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연구보고서
저자정보
저널정보
한국소비자원 정책연구보고서 [정책연구 15-02] 2015 한국의 소비자시장평가지표
발행연도
2015.7
수록면
1 - 505 (505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목차

[표지]
[머리말]
[목차]
표목차
그림목차
[국문요약]
[Executive Summary]
[제1장 서론]
제1절 연구 배경 및 목적
제2절 연구의 범위 및 방법
[제2장 2015년 한국의 소비자시장평가지표 체계]
제1절 2015년 한국의 소비자시장평가지표 구성
제2절 2015년 소비자시장성과 평가시장
[제3장 2015 소비자시장성과데이터(CMPD) 분석]
제1절 개요
제2절 가격변동계수(CV) 분석
제3절 가격분산(Price Dispersion) 분석
제4절 일원분산 분석
제5절 2014년 CMPD와 2015년 CMPD 비교분석
제6절 시사점 및 한계점
[제4장 2015 한국의 소비자시장성과지수 조사]
제1절 조사 개요
제2절 조사결과
[제5장 2015 한국의 소비자시장성과지수 분석]
제1절 평가항목별 분석
제2절 개별 시장별 분석
제3절 인구통계 특성별 분석
제4절 요약 및 소결
[제6장 결론]
제1절 소비자지향성 신호등
제2절 시사점
[참고문헌]
[부록]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16-326-0023784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