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고객의 질이 호텔 서비스 품질과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식음료경영연구
2005 .01
부산지역 5성급 호텔 서비스품질이 고객가치,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8 .10
고객의 질이 호텔 서비스 품질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연구저널
2002 .12
A Study of Service Quality and Customer Satisfaction of Upscale Hotels in Ulaanbaatar, Mongolia
관광레저연구
2018 .02
호텔서비스의 지각된 서비스품질이 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11 .03
호텔 서비스 인카운터에서 지각된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06 .08
서비스 품질의 각 차원이 CS에 미치는 상대적 영향에 대한 연구 : 기존고객과 잠재고객의 비교를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03 .12
호텔직원의 인적서비스 품질특성이 서비스 가치 및 방문객 태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0 .12
호텔 식음료 서비스품질이 서비스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01 .08
공기업 호텔 레스토랑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0 .12
공공부문의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서비스경영학회지
2008 .03
호텔 서비스 품질이 서비스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서비스품질 위계모형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1 .06
호텔의 지각된 서비스품질이 가치, 이미지, 서비스태도,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08 .03
호텔의 고객지향성과 서비스이미지에 관한 연구
관광식음료경영연구
1999 .01
호텔 서비스품질의 차별화 및 개선요인 비교 : 도시호텔과 리조트호텔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09 .06
관광호텔 식음료상품 서비스 품질 평가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1999 .12
비대면 서비스품질 측정모형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7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