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CRM 성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실증적 연구 : 고객만족도와 고객충성도 중심으로
경영과학
2008 .03
산업재 시장에서 CRM 활동이 고객만족도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요인에 관한 실증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7 .08
리조트 CRM과 고객충성도 관계 연구
관광경영연구
2017 .01
패밀리 레스토랑의 e-CRM 구성요인이 e-CRM활동 만족도 및 외식서비스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04 .12
호텔 e-CRM의 인터넷 서비스 요인이 고객만족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연구저널
2007 .06
이동통신 이용자의 지각된 고객가치가 고객만족도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고객자산가치 모형을 기반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9 .06
고객관계관리가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서비스 품질을 매개로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07 .03
호텔 종사원의 고객지향성이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 고객만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서비스산업연구
2010 .12
중소유통업체의 CRM 도입방안에 관한 연구
유통과학연구
2010 .01
호텔 e-CRM 구성요인이 고객만족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호텔관광연구
2014 .05
한국 특급호텔의 고객만족지수 연구
관광식음료경영연구
2004 .01
고객관점에서의 CRM 평가와 개선방안에 관한 실증연구
경영학연구
2005 .04
호텔산업의 고객만족도 측정 및 활용방안에 관한 실증적 연구 : NCSI 모델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00 .12
The Effects on CRM Performance and Relationship Quality of Successful Elements in the Establishment of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Focused on Marketing Approach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08 .01
A Study on the Antecedent and Consequences of Customer Value : Focused on Overseas Tourism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8 .10
호텔레스토랑 고객가치가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고객만족의 매개효과와 전환비용의 조절효과-
Tourism Research
2017 .01
Effects of CRM Success Factors on Job & Customer Performance in Banking Sectors: Focused on the Mediating Effect of Internal Member Satisfaction
유통과학연구
2017 .01
국내 기업의 e-CRM 도입사례 분석과 향후 발전전략 고찰
통상정보연구
2008 .03
CRM 관점에서 CSI 분석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07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