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방법론
4. 결과
5. 논의 및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The Verification of Word-of-Mouth Communication Effect : With Focus on the Choice of College Students on Movie
산업혁신연구
2018 .01
블로그 콘텐츠 특성이 재구전의향에 미치는 영향
경영컨설팅연구
2020 .01
온라인 구전효과 분석을 위한 확률모델: 커뮤니케이션 채널 유형과 구전내용에 따른 구매의도를 중심으로
한국심리학회지:일반
2015 .01
구전정보 발신자의 구전동기와 구전정보 원천이 소비자의 구매 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기술수용모형을 중심으로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8 .04
온라인 구전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정보원 유형간 구전방향의 불일치성을 중심으로
지식경영연구
2024 .06
외식 프랜차이즈 산업에서 개인의 기술준비특성에 따른 셀프서비스기술의 수용과 구전의도
외식경영연구
2019 .01
SNS상의 2차 구전의도의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 과시성향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경영과 정보연구
2020 .01
집단 간 구전효과에 관한 탐색적 연구
마케팅논집
2024 .03
디지털 인스톨레이션 프로모션에 대한인게이지먼트와 공감의 이원 경험 모델
광고PR실학연구
2016 .01
온라인 구전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정보원의 유형 구전정보 방향성의 불일치를 중심으로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8 .10
구전정보특성이 소비자혼란 및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상품학연구
2019 .01
구전 전달자의 구전 강화 요인에 관한 연구
고객만족경영연구
2016 .01
브랜드 가치, 브랜드 애착, 구매의도 및 SNS 구전의도 간 관계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6 .10
eWOM이 구전효과 및 외식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 에스닉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20 .11
온라인 구전(Electronic Word of Mouth)이 음악 콘텐츠에 대한 평가에 미치는 영향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9 .11
OTT 서비스 이용자의 사회정서역량과 구전효과에 관한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3 .04
구전연구에 관한 문헌적 고찰 : 2004-2014 국내 마케팅 학술지를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15 .02
미디어가 자율주행 기술 수용에 미치는 효과와 유희성의 매개 역할
방송과 커뮤니케이션
2022 .06
SNS의 구전정보특성이 한국관광태도, 구전의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베트남 유학생을 대상으로
관광연구저널
2022 .05
온라인 구전 신뢰성의 선행요인과 2차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온라인 구전 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경영과 정보연구
2015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