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Magneto-Rheological Fluids Technology in Korea
한국소음진동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5 .10
T-flange MR 브레이크의 형상설계 및 이론적 성능평가
한국기계기술학회지
2016 .01
자기유변유체의 모세관 분열 가시화 및 신장유변물성 측정
한국가시화정보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1 .05
영구자석을 기반으로하는 MR 댐퍼의 설계와 그의 활동방안
한국소음진동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9 .10
자기 유변 탄성체 특성 예측
한국소음진동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8 .04
Control of Intelligent landing gear with Magneto – Rheological damper
항공우주시스템공학회 학술행사 논문집
2017 .11
Performance Evaluation of a Hybrid Mode Magneto-rheological(MR) Mount for a Semi-conductor Stage
한국소음진동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6 .10
A New Type Speaker Utilizing a Magneto-Rheological Fluid Diaphragm
한국소음진동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6 .10
자동차산업에서 자기유변탄성체(Magneto-rheological Elastomer)의 응용
고무기술
2019 .01
Hybrid FACTS 활용을 통한 계통의 과도 안정도 연구
대한전기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4 .04
전자석 자기유변 탄성 조인트 분석
한국정밀공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0 .09
제한된 설계 변수에 따른 멀티 디스크 타입의 소형 MR 유체 브레이크 성능 예측
한국정밀공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7 .05
자기 유변 탄성체 모델 개발
한국소음진동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8 .10
Hybrid ETCS Level 3 사양 분석
한국철도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9 .05
Hybrid Approach to Root Cause Analysis
한국신뢰성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6 .05
5G/WAVE Hybrid 방식의 V2X 기술개발 및 실증연구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2 .06
철도차량 주행성능 향상을 위한 자기유변탄성체 소재의 철도차량 적용성 검토
한국정밀공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9 .10
자기유변 탄성체의 마찰계수 가변 특성 실험 분석
한국정밀공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8 .05
Model Predictive Control of Magneto-Rheological Damper for Vehicle Suspension Systems: Experimental Validation
한국소음진동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9 .10
W/O 화장료 제조 시 BENTONE® 분산 방식에 따른 Rheological 특성 변화
한국고분자학회 학술대회 연구논문 초록집
2024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