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라이프스타일 패션브랜드 이미지에 관한 질적 연구
한국생활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9 .05
상표충성도에 따른 여성복 브랜드 포지셔닝
대한가정학회지
2000 .01
신세대 라이프스타일이 신세대의 패션에 미친 영향
한국생활과학회지
1998 .08
브랜드 포지셔닝에 관한 연구
포장계
2004 .01
패션브랜드에 따른 상품속성과 브랜드 태도에 관한 연구
한국생활과학회지
2004 .12
신세대의 패션의식에 따른 상표 포지셔닝 연구
복식
1999 .05
패션브랜드 분류 기준 모형에 관한 연구 : 패션업체 실무자 관점으로
복식
2003 .08
국내 패션브랜드와 해외 패션브랜드의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 컨텐츠 내용의 비교 분석
한국생활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3 .11
The Comparative Study on the Extension Brands of Fashion Industry - DKNY, Ak Anne Klein, it Michaa, O'2nd -
패션 비즈니스
2010 .01
혼례시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패션명품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패션 비즈니스
2008 .01
패션애플리케이션 사용자의 정보추구 혜택이 충성도와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아이폰 패션애플리케이션을 중심으로 -
패션 비즈니스
2012 .01
패션 브랜드 진정성의 내부 구조 확인 및 브랜드 애착, 몰입, 충성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양적 연구
복식
2013 .11
스마트폰 이용 동기와 패션 브랜드 앱 내용이 패션 브랜드 앱 수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패션 비즈니스
2013 .01
우즈베키스탄 유학생들의 의복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Ⅱ) -패션 라이프스타일을 중심으로-
패션 비즈니스
2019 .01
패션브랜드 확장시 모브랜드와의 자아이미지 일치성과 충성도, 브랜드 관여도가 확장제품의 태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가정학회지
2012 .01
패션 브랜드의 페이스북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프로모션 사례연구 : 공감, 참여적 요소를 중심으로
복식
2012 .01
중국소비자들의 국내 패션 브랜드에 대한 인식조사: 베이징, 상하이, 연길지역을 중심으로
패션 비즈니스
2011 .01
패션브랜드의 사회적 책임활동 측정 척도 개발
복식
2012 .09
글로벌 소비자의 패션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대한 종적연구 - 미국, 중국, EU 소비자를 대상으로 -
패션 비즈니스
2012 .01
신세대 주부의 쇼핑성향에 따른 유아복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한국생활과학회지
2005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