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실증분석
Ⅴ. 토의 및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분석] 침몰하는 1세대 프랜차이즈: 달라진 한국 외식 시장과 신규 브랜드에 밀려나
넥스트 이코노미
2024 .11
프랜차이즈 외식기업의 CSR활동이 고객이 지각하는 브랜드 신뢰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신뢰의 매개효과 -
Tourism Research
2018 .01
외식 프랜차이즈 브랜드에 대한 중국 소비자들의 브랜드 선정에 관한 연구
기업경영연구
2015 .01
외식 프랜차이즈 산업 현황과 정책 제언
프랜차이징 저널
2024 .03
외식 프랜차이즈 소비자의 지각된 가치가 브랜드 충성도 및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ESG 경영활동 기대인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사회적가치와 기업연구
2022 .12
프랜차이즈 창업 증가와 경쟁구조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9 .10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의 브랜드자산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7 .06
외식소비자의 자기결정성이 외식상품 속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9 .09
예비창업자의 프랜차이즈 기업브랜드 선택속성과 브랜드 선택의도의 관계에서 신뢰의 매개효과
Tourism Research
2016 .01
[이슈] 50조 프랜차이즈 시장 기운다
넥스트 이코노미
2017 .12
프랜차이즈 선택속성과 브랜드자산에 따른 예비창업자의 프랜차이즈 가맹계약의도
관광연구저널
2016 .06
[Special Report 1] 외식 프랜차이즈 IPO 성적표_사라지거나 발 뺐거나 부진하거나
더스쿠프
2021 .07
[프랜차이즈] 프랜차이즈 본사 · 가맹점 상생길 열린다
넥스트 이코노미
2023 .11
브랜드 확장을 위한 콜라보레이션이 성과에 미치는 영향 : 외식 산업을 중심으로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5 .02
외식 소비자의 소비가치가 브랜드 이미지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Tourism Research
2021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