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및 선행연구 고찰
Ⅲ. 연구모형 및 분석방법
Ⅳ. 실증분석
Ⅴ.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국문요약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관광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이 관광목적지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 제주방문 관광객을 대상으로
관광연구저널
2015 .02
관광목적지 마케팅 커뮤니케이션과 방문 의도 간 관계 연구 : 중국 잠재방문객의 제주에 대한 브랜드 지식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6 .07
관광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이 관광목적지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 새만금 방문객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6 .06
구전 전달자의 구전 강화 요인에 관한 연구
고객만족경영연구
2016 .01
집단 간 구전효과에 관한 탐색적 연구
마케팅논집
2024 .03
관광목적지의 브랜드 이미지가 브랜드 인지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전주한옥마을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6 .06
Distribution of a Soft Drink Brand Communication on Brand Image with e-WOM as a Mediating Role on Indonesians Gen Z
유통과학연구
2023 .01
유튜브 음식 콘텐츠의 구전정보특성이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 신뢰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외식경영연구
2023 .02
정보원천에 따른 음식관광목적지 이미지 및 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 영상매체와 인쇄매체 차이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6 .06
모바일 SNS 환경에서 브랜드 감정과 브랜드 신뢰가 브랜드 구전과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모바일 SNS 활용정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5 .02
항공사의 브랜드 증거가 브랜드 가치, 브랜드 신뢰, 브랜드 태도 및 구전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융합정보논문지
2019 .01
호텔 브랜드이미지가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자아일치성의 매개효과
호텔경영학연구
2024 .06
eWOM이 구전효과 및 외식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 에스닉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20 .11
도시관광 선택속성과 브랜드이미지 관계에서 주관적 지식의 조절효과
관광레저연구
2016 .09
농ㆍ축산물 브랜드이미지의 선행요인과 결과 : 지역 한우를 중심으로
마케팅논집
2016 .01
온라인상에서의 관광정보 특성과 정보탐색자 성격특성이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 - 20~30대 온라인 이용자를 대상으로 -
관광학연구
2016 .01
관광목적지의 다차원적 이미지, 만족도와 장기적 관계지향성 간 구조적 분석
호텔관광연구
2021 .09
The Verification of Word-of-Mouth Communication Effect : With Focus on the Choice of College Students on Movie
산업혁신연구
2018 .01
국내 베이커리 카페의 서비스스케이프가 브랜드이미지, 고객만족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0 .11
관광목적지 개성이 이미지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강남을 방문한 외래 관광객을 중심으로-
관광학연구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