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들어가며
Ⅱ. 이론적 배경 : 대중문화 권력과 이미지 주체의 행위성
Ⅲ. 메이크오버쇼 : 대중매체 문화권력과 이미지 주체의 왜곡된 변주
Ⅳ. 나가면서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성형⋅미용 리얼리티 프로그램 시청과소셜 미디어 이용의 사회심리: 여고생의 신체 이미지와 검열, 사회비교 및자기만족에 미치는 영향
커뮤니케이션학 연구
2018 .01
시각 문법 이론으로 본 신중국 정치 선전 포스터의 여성 이미지 분석
문화와융합
2024 .02
21 세기 중국의 여성 중심 드라마의 여성 이미지 연구 - 스튜어트 홀의 인코딩/디코딩 이론을 중심으로-
아시아태평양융합연구교류논문지
2024 .02
지역여성운동의 역사 속에 나타난 젠더와 로컬리티: 전주지역 공부공동체 〈여성다시읽기〉의 매체비평 문화운동과 ‘영페미니즘’
한국여성학
2023 .12
신자유주의 시대 여성 자아 기획의 이중성과 ‘속물’의 탄생 : 베스트셀러 여성 자기계발서 분석을 중심으로
한국여성학
2016 .06
중국 여성영화에 나타난 ‘응시’와 여성 이미지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23 .05
[농림축산식품부] 친환경 시설하우스용 전기구동 이식기 개발 최종보고서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17 .01
페미니즘 관점에서 본 화장품 TV광고의 여성 이미지 : 1991년~2019년의 마몽드 광고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0 .10
한국 여성 미(美)의 역사
젠더와사회
2017 .12
중국 여성 심리적 안정감이 자기(복장) 이미지, 이미지 일치성, 외모 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연구
문화와융합
2023 .07
국가이미지가 소비자 신뢰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융복합지식학회논문지
2018 .01
국가이미지와 브랜드이미지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융복합지식학회논문지
2019 .01
부분 영역 이미지 검색 방법의 제안
문화기술의 융합
2018 .01
여성 정치지도자의 휴먼이미지 구축
한국콘텐츠학회지
2021 .12
이미지 인식 기술의 산업 적용 동향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7
능력주의와 여성: 능력 있는 여성의 성공이 곧 페미니즘은 아니다
여성우리
2022 .10
사용 목적에 따른 챗봇의 프로필 이미지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12
북한 여성노동력의 경제적 의미와 인권: 사회적 참여정책과 영향을 중심으로
아시아여성연구
2020 .08
방송인의 뷰티 케어 연구 -외모만족도, 미용성형, 이미지를 중심으로-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7 .07
포스트페미니즘 시대의 여성주의 다큐멘터리 : 감독들의 인식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