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결과
Ⅳ. 논의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배드민턴 브랜드 인식에 관한 연구
한국체육과학회지
2017 .06
라켓 스포츠, 비라켓 스포츠 종목 및 일반 대학생의 근 골격 정렬 및 균형의 차이 비교
한국발육발달학회지
2023 .02
테니스 포핸드 스트로크 시 스윙타입과 스탠스 형태에 따른 라켓움직임 관한 비교분석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5 .05
테니스라켓 브랜드이미지-자아이미지일치성과 기능적일치성, 브랜드신뢰, 브랜드태도 및 재구매의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22 .10
배드민턴 동호인의 진지한 여가 경험에 관한 연구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21 .01
테니스 양손 백핸드 드라이브 스트로크 시 방향성에 따른 라켓헤드 속도와 각도의 비교분석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10
배드민턴 브랜딩 강화를 위한 전략요소 분석
한국스포츠학회
2020 .01
배드민턴 동호인의 참여동기와 참여만족 및 지속의사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21 .04
국내외 패션 브랜드 식음료 매장의 브랜드 확장 및 브랜드스케이핑 전략 특성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2 .10
프로스포츠 관중의 지지를 받는 타이틀스폰서의 브랜드자산 효과에 따른 구단의 역할분석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12
대학 배드민턴 학생 선수의 정서지능이 성취목표성향과 운동수행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21 .10
캐주얼 의류 브랜드들의 브랜드 개성과 브랜드 선호도 간의 관계- 국내 대학생들을 중심으로 -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6 .01
무브랜드 특성 및 비주얼 아이덴티티 구성요인에 기초한 사례조사
한국디자인포럼
2019 .01
브랜드의 구성 요소와 정의에 관한 고찰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6 .05
배드민턴 동호인의 참여동기와 운동지속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21 .04
남성화장품 브랜드명의 의미론적 특성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8 .02
캠핑용품의 브랜드 속성과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신뢰, 브랜드 충성도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21 .10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BI표현전략에 관한 연구 - 브랜드 홍보관 중심으로 -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1 .08
A Study on The Development of Brand Visual Identity According to Brand Planning of A Specialty Coffee Brand - Focus on The Coffee Lusso Case -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1 .09
브랜드 원산지 인식이 브랜드 인지와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다중집단 분석을 활용한 한국과 중국 남성 소비자 비교-
한국의류학회지
201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