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연구가설 및 연구모형
Ⅲ. 연구방법
Ⅳ. 결과
Ⅴ. 논의
Ⅵ.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스포츠용품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과 기업평판, 행동의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6
공기업의 스포츠CSR활동과 기업성과의 관계분석: 한수원을 중심으로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23 .04
스포츠용품기업에 대한 사회적 책임활동과 공중관계성이 기업명성에 미치는 효과 : 체육전공 대학생들을 중심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8
한국마사회 CSR 활동이 기업이미지 및 소비자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5 .11
기업의 월드컵문화마케팅활동, 기업이미지, 구매의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8 .08
자선 스포츠 이벤트 스폰서십에서 기업의 이타적 속성이 선수 이미지와 기업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08
스포츠기업 <나이키>에 대한 사회적 책임활동과 기업평판 및 고객충성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6
아웃도어 스포츠웨어 기업의 기업능력 및 기업사회적책임활동 연상이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7 .06
디자인 사회적기업에 대한 소비자 인식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7 .06
SNS를 활용한 골프마케팅이 기업이미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12
스포츠를 통한 공유가치창출(CSV) 활동 인식이 기업 신뢰, 기업-소비자 동일시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7 .08
프로구단의 공유가치창출(CSV) 활동이 모기업 평판과 모기업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1 .08
디자인 사회적기업의 사회적 책임, 기업이미지, 소비자태도 간의 관계 연구 : 기업이미지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6 .06
생활체육 스폰서십 활동이 기업 인지도와 기업 이미지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3 .10
비인기 종목의 스폰서십 활동이 기업이미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동계스포츠 종목을 중심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6
프로야구구단의 CSR활동과 사회적 혜택이 구단평판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7 .02
기업 복합문화공간의 장소성 형성이 공유가치창출과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기초조형학연구
2018 .10
SNS를 활용한 골프브랜드 마케팅 활동이 기업이미지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골프연구
2020 .01
기업의 스포츠를 활용한 문화마케팅이 기업신뢰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8
프로농구구단의 CSR활동이 기업 이미지, 충성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학회
2016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