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서론
2. 선행 연구
3. 실험
4. 결과
5. 종합 논의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통역 학습자의 원천텍스트 난이도 평가
번역학연구
2015 .12
사법통역인의 순차통역 평가 사례 연구
언어학연구
2015 .01
단어결합체와 개별단어의 장기기억 정도의비교 연구: 영화 애딕티드를 중심으로
영상영어교육(STEM Journal)
2016 .01
The Effects of Text with Melody on Text Recall for Young EFL Learners: Measuring Response Time
영어영문학
2015 .11
Assessing Source Text Difficulty for Interpreter Education : With a Focus on Textual Factors of English Source Texts in English-Korean Consecutive Interpreting
번역학연구
2015 .10
Song Effects on Young EFL Learners’ Text Recall in Korean (L1) and English (L2): Focusing on Proficiency and Tex Length Factors
현대문법연구
2016 .01
통역 전공자를 위한 한국어 교육 - 한영 통역 전공의 경험을 중심으로
통역과 번역
2017 .01
The Effects of Listening Encoding Strategy Use on Korean EFL Learners’ EAP Listening Comprehension
언어학
2016 .01
Introspection into English Listening Training
영어영문학21
2016 .01
커뮤니티통역을 통한 학부 통역 수업의 다양화
번역학연구
2015 .09
Interpreter Training and Students of Interpreting in China
번역학연구
2015 .10
실증 연구에 기반한 통역사의 통역 행위에 대한 윤리적 분석
통번역학연구
2017 .01
Challenges posed in interpreting at patent court hearing: A case study of an English test hearing
언어학연구
2018 .01
Can’t You See the Big Picture? : The Importance of Teaching Beginner Interpreting Students ‘Theme’, ‘New’ and ‘Grammatical Metaphor’ in Consecutive Interpreting
번역학연구
2022 .06
Factors Explaining Listening Performance and Students’ Self-Evaluations
Studies in English Education
2015 .01
한국어(L1)와 영어(L2)의 단어-구-절 기억 회상에 있어 멜로디 텍스트의 효과 분석 : 성인 EFL학습자 대상
언어과학연구
2016 .09
문맥 안에서 형태 기억하기: 통역사 기억에 관한 경험연구
통번역학연구
2016 .01
원격통역 시대에 필요한 통역능력에 대한 소고
통역과 번역
2021 .01
통역 사용자를 대상으로 한 통역 모드 선호도 조사: 인간 통역, AI 통역, 자막 비교
번역학연구
2023 .09
인간 번역평가에서 재현도(recall)의 중요성
번역학연구
2022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