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봄을 찾아 떠나는 여행 - 걷기 좋은 길 5選 : 어느 길이든 상관없다 어디든 봄이어서이다
월간중앙
2022 .04
넛지를 활용한‘s급식 골고루 다 먹기’ 캠페인 설계: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한국환경교육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24 .06
인공지능 시대, ESG 캠페인 전략과 사례분석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3 .11
PART 4_현장에서 찾은 답을 여행으로 널리 알리다
브라보 마이 라이프
2023 .05
“남들과 같은 여행은 싫어” 오지 찾는 고수의 여행법
브라보 마이 라이프
2024 .06
지역 기반 건강 캠페인이 시민 행동에 미치는 영향 연구 캠페인 참여와 만족도, 지각된 동기와 캠페인 동일시를 중심으로
PR연구
2018 .01
대중화된 여행, 답사는 왜 여행처럼 되지 못할까?
한국지역지리학회 학술대회발표집
2024 .11
[Part Ⅲ 보복소비 주역 ‘트래블테크’] 여행 상품 ‘공구’부터 超개인화 여행까지
매경럭스맨
2022 .06
여행행태에 따른 지출과 여행만족 차이에 관한 연구
한국관광레저학회 학술발표대회
2017 .06
「여행 상품 개발자」(여행 산업 분야) 직업영역개발
연구자료
2015 .05
모바일 정보 역량이 개별여행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20 .01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 효과 제고를 위한 메시지 전략에 관한 연구: 메시지 프레임과 사회적 거리감 인식의 효과 검증을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2021 .09
[COMPANY] 동국제약 ‘우리 아이 안전 캠페인’ 후원_녹색어머니중앙회 캠페인 4년째 지원
인사이트코리아
2020 .10
2018년 국민여행조사결과
한국관광정책
2019 .10
PR Campaign Creativity Scale : A scale development of validation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기부형 크라우드펀딩 캠페인 내용 분석 : 스토리텔링형 기부 메시지의 설득 효과를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19 .01
공공캠페인의 창의성 인식, 시민의 캠페인 참여, 조직 내·외적 상황 인식이 조직에 대한 공중의 평가에 미치는 영향: 부산경찰청의 교통안전 캠페인을 중심으로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22 .08
몰랐던 여행 성향 알아볼 방법 3가지
브라보 마이 라이프
2024 .06
2019년 국내 가족여행 분석
한국관광정책
2020 .07
2015 내나라여행박람회, “내나라여행, 떠나야만 하는 이유”
한국관광정책
2015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