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Showrooming behavior on multi-channel: comparative study of consumer"s showrooming experience
e-비즈니스연구
2023 .12
멀티채널 유통 매장을 위한 교차채널 추천시스템 개발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3 .05
소비자 구매 특성에 따른 쇼핑채널 선택에 관한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5 .08
소비자 구매 특성에 따른 쇼핑채널 선택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5 .08
명품제품의 가치와 채널 인식이 구매 채널 전환의도에 미치는 영향
상품학연구
2022 .04
Analysis of customer characteristics according to the bank’s new customer inflow channel
정보사회와 미디어
2024 .08
온·오프라인 멀티채널 선택행동: 제품유형과 지각된 위험의 조절효과
상품학연구
2021 .10
온·오프라인 멀티채널 환경에서의 크로스채널 프리라이딩 쇼루밍 행동의 영향요인: 멀티채널 자기효능감과 대안의 온라인 점포 매력을 중심으로
마케팅논집
2018 .01
복수경로와 단수경로 고객의 구매행동에 관한 비교연구 : 유통업체 데이터 분석을 바탕으로
유통연구
2016 .07
[미국] 멀티채널네트워크(MCN) 사업의 현황과 전망 (15년 19호)
[KOCCA] 해외 산업동향
2015 .12
우리나라 생명보험 판매채널의 보험회사특성별·보험모집방법별 유지율기준 적합성분석 - 독립채널과 전속채널을 중심으로 -
보험금융연구
2017 .01
보험 판매채널의 변화와 신채널 발전방안에 관한 법적 연구
보험법연구
2020 .01
멀티채널에서 합리적 소비행동에 관한 연구: 상황적 관여도의 조절적 역할
무역학회지
2023 .10
옴니채널과 멀티채널 상황에서 물류서비스품질에 따른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19 .01
유통업 Big Data를 이용한 고객 행태 분석에 대한 연구
창조와 혁신
2020 .01
단골 점포 등록에 대한 고객의 자발적 참여가 점포내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광고학연구
2019 .01
고객중심경영이 고객행복 및 부에 미치는 영향: 탐색적사례연구
글로벌경영학회지
2015 .06
정보획득 및 구매 단계에서 소비자들의 채널 선택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분석 : 소비자들의 채널에 대한 지각된 효능감을 바탕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5 .06
온라인-오프라인 채널 환경에서 럭셔리 제품의 구매 가치와 채널 인식이 채널 전환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20 .06
비대면 상담채널 통합 품질 평가 연구
고객만족경영연구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