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문제의 제기
Ⅱ. 수용자의 탈대중화(demassification) : 파편화, 충성도, 동질성
Ⅲ. 수용자의 동질성
Ⅳ. 연구 방법
Ⅴ. 연구결과
Ⅵ. 추가 분석
Ⅶ. 결론 및 토의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다채널 시대 텔레비전 시청자의 채널 이용 : 시청자 집단의 크기와 충성도의 관계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1998 .11
다채널 시대 TV 이용행태와 그 사회적 함의
Telecommunications Review
2003 .01
텔레비전 너머의 텔레비전 : 3D 텔레비전 담론과 정책에 대한 비판적 성찰
방송통신연구
2010 .07
텔레비전 등장인물들의 특성과 시청자들의 관계연구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2 .10
지상파 및 다채널 텔레비전 시청의 수동성과 능동성 비교 연구 : 시청 패턴의 유사성 분석을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04 .10
텔레비전 프로그램이 사회적 이슈에 대한 시청자들의 인식에 미치는 영향 : 동성애에 대한 시청자들의 인식에 미치는 영향을 중심으로
동서언론
2006 .12
그 많던 시청자는 어디로 갔을까?
방송문화
2017 .03
1960~70년대 텔레비전 붐 현상과 텔레비전 도입의 맥락
한국언론학보
2004 .04
방송의 다채널화가 수용자의 매체이용행위에 미치는 영향
한국방송학보
2003 .06
몽골에서 한국의 아리랑 텔레비전이 시청자에게 미치는 영향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3 .07
미래의 방송 환경과 수용자 : 시청자의 텔레비전 시각
한국방송학보
1990 .12
다채널 쇼핑과 고객만족 : 쇼핑경험과 고객-기업 관계특성의 역할
유통연구
2010 .10
New Patterns in Global Television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1996 .08
한국 텔레비전 프로그램에 나타난 소유와 소비 이미지 실증분석 : 프로그램 유형, 방송채널, 편성시간대별 차이를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09 .06
1970년대 텔레비전, 문화와 비문화의 양가성
언론과 사회
2008 .02
텔레비전 시청자 참여 토크 프로그램의 가부장적 구성전략
한국방송학보
1997 .11
다채널 쇼핑과 유통업체 충성도의 관계에 대한 실증적 연구
마케팅연구
2008 .12
청소년/어린이 대상 텔레비전 프로그램의 내용규제 가능성에 대한 연구 : 1990년대 미국의 텔레비전 규제법 제정과정을 중심으로
언론정보연구
2003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