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서론
2. 한미FTA가 국내 방송광고시장에 미치는 영향
(1) 미디어 부문 한미 FTA 주요내용 및 향후 전망
(2) 미국 방송 시장 현황 및 전망
(3) 미국 미디어 사업자의 글로벌 시장 진출 현황
(4) 미국 미디어 사업자의 국내 시장 진출 시나리오 및 영향
(5) 한미 FTA의 국내 방송광고시장 영향 분석
3. 한중 FTA가 국내 방송 광고시장에 미치는 영향
(1) 한중 FTA 협약 진행 경과 및 주요 결과
(2) 중국 방송광고시장 현황
(3) 중국의 방송광고 규제정책
(4) 한중 FTA가 국내 방송시장에 미치는 영향
(5) 한중 FTA가 국내 방송광고시장에 미치는 영향
(6) 한중 FTA 대응 전략
4. 전문가 델파이 조사
5. 결론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중 FTA 방송 콘텐츠 부문 대응 방안 연구
[KOCCA] 보고서(ALIO)
2016 .01
[한·중 FTA] 한 · 중 방송 콘텐츠 교류 현황과 향후 대응 방안
방송문화
2015 .03
생성형 AI 시대 방송광고의 대응 방안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3 .11
방송광고제도 개선의 필요성과 추진 방안
방송문화
2020 .03
<방송광고 쟁점 판례> 표현의 자유와 방송광고의 보호 범위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6 .04
지속 가능한 방송 콘텐츠 제작을 위한 광고제도 혁신방안 : 방송광고 효율성 제고를 중심으로
방송문화
2017 .03
AI 시대의 방송과 광고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4 .11
[FTA 체결이 국내 제작 시장에 미칠 영향] FTA 체결에 따른 방송 콘텐츠 제작 시장의 기회와 위기
방송문화
2015 .06
방송광고 규제완화에 따른 법제도적 쟁점에 관한 연구
법학연구
2016 .01
변화된 광고시장에서의 방송광고 경쟁력 강화 방안 : 진화를 허하라!
방송문화
2025 .03
방송광고 규제 혁신 방안 : 적극적인 네거티브 규제 도입 방안 제안
방송문화
2023 .03
방송광고 규제 시스템의 변화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1 .11
지역의 방송광고 현실과 개선 방안(요약)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0 .06
2015년 지상파방송 광고시장 분석 및 2016년 전망
방송문화
2015 .12
FTA 정보시스템 활용능력과 FTA활용의사와의 관계 분석
전자무역연구
2015 .01
한․중 FTA에 따른 충남 주력산업의대응방안
전문경영인연구
2015 .01
한국 FTA 협정의 환경분야 특성 분석과 적용
무역학회지
2015 .08
FTA 체결국 제품의 구매의도 결정요인
무역연구
2015 .01
방송광고 환경 변화에 따른 법제도 정비방안
법학연구
2018 .03
한국의 주요 8개 FTA 활용률 결정 요인 분석
관세학회지
2025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