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연구보고서
저자정보
정두남
저널정보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KOBACO] 연구보고서 연구보고서, 2014년 1월호
발행연도
2014.1
수록면
0 - 0 (1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목차

1. 서론
2. 시장현황
(1) 모바일 광고 시장
(2) 인터넷 동영상서비스(OTT)
(3) 국내외 T-커머스 & M-커머스 현황
(4) 스마트광고산업 육성전략
3. 스마트미디어 규제정책 및 법제
(1) 스마트미디어의 개념 및 특성
(2) 인터넷 동영상 서비스(OTT)의 법적 지위와 규제 방식
(3) 해외 OTT 규제정책 사례
(4) 국내 IPTV법 개정 논의
(5) OTT서비스 광고 규제
4. 스마트미디어와 광고
(1) 스마트광고
(2) 간접광고
(3) 콘텐츠 + 광고 + 커머스 융합형 광고
5. 전문가 설문조사
(1) 정책 및 법제도 차원
(2) 비즈니스 차원
6. 결론 및 제언
(1) OTT서비스 및 광고/커머스 규제정책
(2) 스마트 BPL 비즈니스 모델의 사업적 이슈와 해결방안
(3) 정책적 제언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