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비밀번호 변경 안내
비밀번호를 변경하신 지 90일 이상 지났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변경해 주세요.
도서관을 통해 DBpia에 방문하면
SNS 로그인이 제한됩니다.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서론
2. 시장현황
(1) 모바일 광고 시장
(2) 인터넷 동영상서비스(OTT)
(3) 국내외 T-커머스 & M-커머스 현황
(4) 스마트광고산업 육성전략
3. 스마트미디어 규제정책 및 법제
(1) 스마트미디어의 개념 및 특성
(2) 인터넷 동영상 서비스(OTT)의 법적 지위와 규제 방식
(3) 해외 OTT 규제정책 사례
(4) 국내 IPTV법 개정 논의
(5) OTT서비스 광고 규제
4. 스마트미디어와 광고
(1) 스마트광고
(2) 간접광고
(3) 콘텐츠 + 광고 + 커머스 융합형 광고
5. 전문가 설문조사
(1) 정책 및 법제도 차원
(2) 비즈니스 차원
6. 결론 및 제언
(1) OTT서비스 및 광고/커머스 규제정책
(2) 스마트 BPL 비즈니스 모델의 사업적 이슈와 해결방안
(3) 정책적 제언
광고 및 욕설, 인신공격, 비하 표현이 들어있는 리뷰 작성으로 다른 회원님들로부터 연이은 신고를 받으셨습니다.이로 인해 회원님께서는 리뷰작성 권한이 제한되었습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