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비밀번호 변경 안내
비밀번호를 변경하신 지 90일 이상 지났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변경해 주세요.
도서관을 통해 DBpia에 방문하면
SNS 로그인이 제한됩니다.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서론
2. 선행연구 및 이론적 배경
(1) 선행연구
(2) 방송광고시장의 현황과 전망
(3) 미디어 다원성을 보장하는 공공재와 가치재로서의 방송광고
(4) 방송광고 결합판매 제도의 규범적 동형화
(5) 방송광고제도의 변천역사
3. 연구문제 및 방법
4. 방송광고판매대행사 허가의 주요이슈 및 현안
(1) 미디어렙법 하위법령 제정
(2)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설립
(3) 민영 방송광고판매대행사업자 허가
(4) 결합판매 할당고시 등 중소방송 지원
5. 결론 및 시사점, 향후과제
광고 및 욕설, 인신공격, 비하 표현이 들어있는 리뷰 작성으로 다른 회원님들로부터 연이은 신고를 받으셨습니다.이로 인해 회원님께서는 리뷰작성 권한이 제한되었습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