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연구보고서
저자정보
정상윤
저널정보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KOBACO] 연구보고서 연구보고서, 2011년 1월호
발행연도
2011.1
수록면
0 - 0 (1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목차

1. 서론
2. 미디어 산업과 광고환경의 변화
(1) 미디어 산업과 광고의 역할
(2) 전체 광고시장의 규모와 변화
(3) 광고 환경 변화
3. 미디어 환경변화가 광고진흥사업에 미치는 영향
(1) 한국방송광고공사의 위상변화 및 복수 미디어렙 체제의 도입
(2) 종합편성채널의 등장과 경쟁상황의 도래
(3) 방송의 디지털 전환으로 인한 디지털 시대의 본격화
(4) 스마트 미디어 활성화에 따른 스마트 시대의 도래
4. 국내 광고진흥사업의 현황
(1) 광고진흥산업의 분류
(2) KOBACO의 광고진흥사업 현황
(3) 한국광고단체연합회의 광고진흥사업현황
(4) 광고주협회의 광고진흥사업 현황
(5) 기타 주체의 광고진흥사업
5. 미디어 환경 변화에 따른 광고진흥사업 개발안
6. 조사 방법
7. FGI 설문조사 결과
8. 경쟁미디어렙 시대 광고진흥사업 발전을 위한 제언
(1) 미디어 환경 변화와 광고진흥사업
(2) 브레인웨어 분야
(3) 소프트웨어 분야
(4) 하드웨어 분야
(5) 광고진흥사업의 재원
9. 결론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