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비밀번호 변경 안내
비밀번호를 변경하신 지 90일 이상 지났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변경해 주세요.
도서관을 통해 DBpia에 방문하면
SNS 로그인이 제한됩니다.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서론
2. 미디어 산업과 광고환경의 변화
(1) 미디어 산업과 광고의 역할
(2) 전체 광고시장의 규모와 변화
(3) 광고 환경 변화
3. 미디어 환경변화가 광고진흥사업에 미치는 영향
(1) 한국방송광고공사의 위상변화 및 복수 미디어렙 체제의 도입
(2) 종합편성채널의 등장과 경쟁상황의 도래
(3) 방송의 디지털 전환으로 인한 디지털 시대의 본격화
(4) 스마트 미디어 활성화에 따른 스마트 시대의 도래
4. 국내 광고진흥사업의 현황
(1) 광고진흥산업의 분류
(2) KOBACO의 광고진흥사업 현황
(3) 한국광고단체연합회의 광고진흥사업현황
(4) 광고주협회의 광고진흥사업 현황
(5) 기타 주체의 광고진흥사업
5. 미디어 환경 변화에 따른 광고진흥사업 개발안
6. 조사 방법
7. FGI 설문조사 결과
8. 경쟁미디어렙 시대 광고진흥사업 발전을 위한 제언
(1) 미디어 환경 변화와 광고진흥사업
(2) 브레인웨어 분야
(3) 소프트웨어 분야
(4) 하드웨어 분야
(5) 광고진흥사업의 재원
9. 결론
광고 및 욕설, 인신공격, 비하 표현이 들어있는 리뷰 작성으로 다른 회원님들로부터 연이은 신고를 받으셨습니다.이로 인해 회원님께서는 리뷰작성 권한이 제한되었습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