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연구보고서
저자정보
문철수
저널정보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KOBACO] 연구보고서 연구보고서, 2011년 1월호
발행연도
2011.1
수록면
0 - 0 (1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목차

1. 서론
2. 이론적 논의
(1) 미디어 환경 변화에 따른 방송환경 변화
(2) 스마트 미디어의 출현과 광고 환경의 변화
(3) 디지털 미디어 광고(양방향 광고) 유형
(4) 디지털 미디어 광고(양방향 광고) 효과 측정 연구
(5) 주요 국가들의 양방향 광고 시행 현황
(6) 신유형 광고 활성화를 위한 제도적 검토
3. 연구문제 및 방법
4. 연구결과
5.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