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전문잡지
저자정보
저널정보
우리교육 우리교육 우리교육 2016 가을(통권 제265호)
발행연도
2016.9
수록면
86 - 99 (14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목차

‘전 학년 점수’칸을 보지 않은 이유
‘시험試驗’과 ‘고사考査’의 어휘의미론
교과서 지식이 전부가 아니다
‘열등생’과 ‘문제아’는 없다
‘우등생’의 ‘실력’은 어떻게 만들어지나
평가에 대한 ‘상상력’을 키우자
‘사람=삶을 앎’을 위한 교육과 평가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17-370-0011353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