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저널
저자정보
저널정보
한국열린유아교육학회 열린유아교육연구 열린유아교육연구 제7권 제4호
발행연도
2003.2
수록면
149 - 166 (18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본 연구는 유아가 꾸민 이야기의 구조화 수준을 평가할 준거를 개발하기 위한 기초 연구이다. 이를 위하여 유아들이 꾸민 이야기 227편을 수집하고 분류하여 평가 준거를 추출하였다. 연구 결과, 유아가 꾸민 이야기는 구조화 수준에 따라 5가지 유형으로 분류되었고, 각 유형별 특징을 토대로 이야기 구조화 수준 평가 준거 초안을 설정하였다.

목차

Ⅰ. 서론
Ⅱ. 이야기 구조화 수준 평가를 위한 논의
Ⅲ. 연구방법
Ⅳ. 연구결과
Ⅴ. 논의 및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17-375-0014379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