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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전기전자학회 전기전자학회논문지 전기전자학회논문지 제18권 제1호
발행연도
2014.3
수록면
152 - 158 (7pa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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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연구에서는 저온유동성 성능검사 시스템 구현을 통해 디젤 차량용 통합형 연료히터의 성능을 평가한다. 저온 유동성 시험장치에서 +20~-30℃ 온도범위에 따라 분리형과 통합형 연료히터 성능을 비교하고, 필터 전후에 따라 유압과 시동시간, 히터의 소모전력을 측정한다. 이때 다양한 종류의 필터면적을 사용함으로써 통합형 연료히터와 분리형을 비교한 결과 시동 시간이 23% 향상되었고, 저온시동성능은 19% 정도 향상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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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CI(KEPA) : I410-ECN-0101-2017-056-0013980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