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고찰
Ⅲ. 연구방법
Ⅳ. 연구결과 및 논의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온라인 소통 인프라 구축에 따른화장품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를 중심으로-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5 .01
K-Cosmetic의 SNS 브랜드페이지 특성이 감정적 애착과 브랜드 관계만족 및 장기관계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24 .06
몽골인들의 화장품 이용 실태 분석 및 한국 화장품 제품 이미지와 브랜드 충성도에 관한 연구
한국화장품미용학회지
2024 .09
화장품 브랜드의 SNS품질이 브랜드 이미지, 신뢰 및 브랜드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미용학회지
2019 .01
남성 소비자의 화장품 사용실태 및 구매행동 분석 -올인원화장품을 중점으로
한국미용학회지
2022 .08
화장품브랜드 디자인과 시각요소의 관련성 연구- 중·한 화장품 브랜드 10개를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9 .01
화장품 브랜드의 콜라보레이션 평가속성이브랜드선호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18 .02
여성소비자의 화장품구매체험이 이미지메이킹 효능감과 화장품추구혜택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5 .12
온라인 전용 화장품의 인터넷 후기가 소비자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화장품미용학회지
2015 .12
화장품 브랜드 메타버스 체험이 브랜드 몰입 및 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24 .03
중국 사천성 지역 여대생들의 화장품 브랜드에 따른기초화장품 구매행동 및 사용 실태에 관한 연구
한국미용학회지
2018 .08
화장품 브랜드의 문화 마케팅 기반 공간디자인 전략 연구 - 중국에 위치한 한국 화장품 브랜드숍을 중심으로 -
한국기초조형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9 .05
소셜미디어에서 소비자-브랜드의 상호작용 및 관계가 화장품 구매동기에 미치는 영향 -주관적 연령지각 기준으로
한국미용학회지
2023 .02
화장품 기업의 공익연계 마케팅이 브랜드 이미지 및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미용학회지
2023 .06
실업계 남자 고등학생의 화장품 사용 및 구매 양상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5 .01
중국 일부지역 20~30대 여성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른 화장품사용 특성
한국미용학회지
2018 .04
성별, 거주지역, 최종학력에 따른 맞춤형화장품의 인지도 및 브랜드 인지도 연구
한국미용학회지
2023 .06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제품의 가격 비교 연구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5 .01
Analysis of Cosmetic Use and Starting Period of Generation Z, Female High School Students in Seoul -Focusing on functional and makeup cosmetics
한국미용학회지
2020 .01
국내외 화장품 브랜드의 시각적 이미지 평가기준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5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