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Introduction
Ⅱ. Literature review
Ⅲ. Methodology
Ⅳ. Results
Ⅴ. Discussion and implications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Australia’s Strategic Responses to the US-China Rivalry and Implications to Korea
[KIEP] World Economy Brief
2021 .12
Effect of Korean Wave on cognitive and affective images of Korea and behavioral intention : Highlighting K-sport in Vietnam
관광연구저널
2020 .10
When the Kangaroo Encounters the Flying Dragon: The Growth of Balancing Elements in Australia's China Policy
Pacific Focus
2020 .01
의료관광목적지 이미지가 재방문 및 전환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료서비스 품질 매개효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9 .09
School-to-work-transition and subjective well-being in Australia
한국사회학회 심포지움 논문집
2018 .05
테마공원의 물리적 환경이 도시이미지와 행동의도에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경영연구
2018 .01
애착도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 관광지 이미지와 재방문의도간의 영향관계 연구
MICE관광연구
2020 .01
Identifying 'Selling Points' of Australia as a Product: Destination Marketing through the Market Segmentation Approach
상품학연구
2018 .01
관광지의 인지적·정서적 이미지가 관광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음식관광객을 중심으로 -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3 .02
음식관광지에 대한 위험지각과 방문의도의 관계에서 관광지 음식이미지의 매개효과에 관한 연구 : 원전사고 후 일본관광지를 중심으로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8 .06
Examining the Structural Relationships of Destination Image, Perceived Value, Tourist Satisfaction and Behavior Intention : Focused on Chinese Tourists to South Korea
호텔관광연구
2015 .05
SNS 관광정보특성, 관광지 이미지 및 방문의도의 영향관계 연구 - 베트남 관광객을 중심으로 -
호텔리조트연구
2024 .04
관광목적지이미지와 음식이미지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관계: 방한 유럽관광객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9 .12
연관규칙 마이닝 기법을 활용한 관광지 이미지 빅데이터 분석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8 .12
틱톡(TikTok)의 관광정보 품질이 서울의 관광지 이미지 및 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잠재 중국인 관광객을 중심으로
MICE관광연구
2022 .08
테마관광의 경험적 가치에 따른 감정반응, 지역이미지가행동반응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경영연구
2018 .01
국가이미지가 관광지 이미지와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 국가이미지 개념 간 비교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05
인지적, 감정적, 행동적 반응 간 구조관계: 은행서비스를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16 .08
Realistic Relations? How the Evolving Bilateral Relationship is Understood in China and Australia
Pacific Focus
2017 .01
관광경험 인지적 가치 및 정서적 가치 세분집단별 관광경험 만족도 및 충성도 차이 연구
MICE관광연구
2021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