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서론
Ⅱ. 직접판매 현황
Ⅲ. 중소기업과의 상생실태 현황
Ⅳ. 중소기업과의 동반성장 개선방향과 과제
Ⅳ.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특집❶] 다단계판매라는 이유만으로…
넥스트 이코노미
2017 .10
다단계판매의 새로운 유형과 피해구제에 관한 연구
법학연구
2017 .01
[특집] 다단계판매산업 성장 위한 법 개정 필요
넥스트 이코노미
2024 .12
글로벌 소비자법제 연구 Ⅰ : 방문판매법상 특수거래
정책연구보고서
2017 .12
[분석] 세계 최고 직접판매 기업은 어디?
넥스트 이코노미
2017 .06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개정안 제언: 다단계판매 분야 규정을 중심으로
경쟁저널
2021 .05
[특집] 다단계판매는 ‘소비자’ 중심 시장이다
넥스트 이코노미
2017 .07
중소기업에게 효과적인 판매촉진 유형은 무엇인가?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8 .04
다단계판매 개념과 합리적 규제방안 - 공정거래위원회 의결 제2020-023호, 024호, 025호, 028호를 소재로 -
연세법학
2020 .01
[초점] 다단계판매를 이끌 제품은 무엇?
넥스트 이코노미
2016 .04
백화점 판매사원의 판매태도가 지각된 가치와 고객성과에 미치는 영향
유통경영학회지
2020 .12
[현장] 다단계판매 발전 위해 힘 모은다
넥스트 이코노미
2020 .02
2024년 다단계판매, 커다란 날개를 펴라
넥스트 이코노미
2024 .01
[특집] 2016 다단계판매 키워드는 C.C.M.I.D
넥스트 이코노미
2016 .02
[특집] 무형 상품은 다단계판매가 안될까
넥스트 이코노미
2018 .10
화장품 방문판매 채널에서 방판조직의 판매관련 역량이 영업사원의 판매역량과 영업행동 그리고 성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9 .08
중국 직접판매업의 제도적 문제점과 개선방안
중국법연구
2015 .01
해외직접판매 활성화 방안에 관한 고찰
무역보험연구
2017 .01
[분석] 글로벌 직접판매, 코로나 위기 속 성장
넥스트 이코노미
2021 .06
자동차 판매 예측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8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