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관련 연구
Ⅲ. 구현
Ⅳ. 실험 및 결과
Ⅴ. 결론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끝나지 않는 게임
건축
2016 .11
딥러닝 기반 손 제스처 인식을 통한 3D 가상현실 게임
컴퓨터그래픽스학회논문지
2018 .12
게임콘텐츠를 위한 깊이 영상 기반 제스처 인식 방법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18 .06
립 모션 컨트롤러를 이용한 야구 게임 개발
정보과학회 컴퓨팅의 실제 논문지
2015 .05
게임 어플리케이션을 위한 딥 러닝 기반의 제스처 인식
정보 및 제어 논문집
2017 .10
The Design and An Implementation of Education Shooting Game for kids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0 .02
안드로이드를 기반으로 하는 게임 콘텐츠 개발에 대한 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4
메타 게임의 정체성 연구 : 게임에 대한 게임을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8 .04
모바일 게임과 온라인 게임 운영 차이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7
실외 게임을 AR FPS 위한 모션 컨트롤 시스템 개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7 .08
효과적인 게임 기획 프로세스 방안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6 .06
이중흐름 3차원 합성곱 신경망 구조를 이용한 효율적인 손 제스처 인식 방법
한국차세대컴퓨팅학회 논문지
2018 .01
Unity 3D게임 및 화면분할 API를 이용한 안드로이드 Controller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7 .01
실시간 제스처 인식을 활용한 재활치료용 가상현실 게임 연구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7 .01
집에서도 쉽게 만드는 아두이노 기반 스마트 게임 컨트롤러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5 .12
디지털 게임 기반 학습을 위한 상업용 게임 관련 연구 동향 분석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4 .08
게임의 미학적 잠재성과 가치 특성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6 .10
국내 게임 동향 분석 및 방향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6 .01
청소년의 게임 과몰입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 학교급(초·중·고)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0 .02
손 제스처 인식에 기반한 Virtual Block 게임 인터페이스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7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