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참을 수 없는 정치의 빈곤함
황해문화
2021 .12
기막히게 재미있는 게임
월간에세이
2019 .11
빈곤의 얼굴들
문화과학
2024 .12
제로섬 사회에서의 약물 인지향상과 공정성
철학논총
2018 .10
자유의 빈곤과 빈곤한 자유의 대안으로서의 사회적 자유 : 헤겔의 시민사회와 국가이론을 중심으로
철학연구회 학술발표논문집
2016 .12
게임 소재 동화의 특징과 변화 양상
한국아동문학연구
2015 .05
게임은 하나의 독립예술이 될 수 있을까?
자음과모음
2023 .03
빈곤의 현장에서 삶의 취약성을 정면으로 직시하다 : 조문영(2022), 『빈곤과정: 빈곤의 배치와 취약한 삶들의 인류학』, 글항아리, 425쪽
인문논총
2023 .02
컴퓨터게임의 철학을 위하여
美學(미학)
2022 .12
낭만과 현실 사이에서 : 문화예술사업을 통한 달동네 빈곤의 재현에 관한 연구
비교문화연구
2015 .07
게임은 예술인가? : 게임 예술 논쟁의 현재와 미래
美學(미학)
2023 .06
수필의 사회학적 상상력 빈곤
수필미학
2015 .09
침묵게임
수필미학
2020 .06
모바일 방치형 게임의 패러독스 연구
인문콘텐츠
2021 .12
의료비지출 과부담이 빈곤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고정효과 패널분석을 중심으로
생명연구
2018 .08
당신 엄마가 당신보다 잘하는 게임
자음과모음
2020 .09
[추천! 이달의 책] 《세상을 바꾼 게임들》 : 무궁무진, 게임의 가능성 외
유레카
2023 .11
복지지출 수준과 주관적 빈곤의 관계: 유럽연합(EU) 30개국의 탐색적 연구
사회과학연구
2015 .01
2010년대 비디오 게임에서 나타나는 서사와 플레이의 결합 방식 연구 - AAA급 게임의 심리스(Seamless) 스타일을 중심으로
한국근대문학연구
2020 .04
읽기 교육에서의 게임화(Gamification)의 적용 가능성 탐색
독서연구
2024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