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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연구방법
4. 연구 결과
5. 결론 및 토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광고 대행사에서 근무하는 광고인들의 유명인 옹호 광고에 대한 태도 연구 : 심층 인터뷰를 통한 탐색적 고찰
광고PR실학연구
2016 .01
성별과 프레이밍의 상호작용에 따른 돕기 캠페인 수용 태도의 차이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16 .02
국제기아 돕기 캠페인의 전달에서 수용자의 이타적 성향, 메시지 프레이밍, 유명 옹호인의 속성이 메시지 태도와 행위 의도에 미치는 영향
사회과학연구
2017 .08
결식아동 돕기를 촉구하는 메시지에서 나타나는 이익/손실 프레이밍의 상대적 설득 효과
한국방송학보
2020 .09
메시지 프레이밍과 콘텐츠 유형에 따른 청소년 자살 예방 캠페인 효과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2019 .09
프레이밍효과(framing effects)에 대한 설문실험연구
미래정치연구
2018 .12
기후변화방지 캠페인을 위한 메시지 프레이밍의 전략적 사용: 이슈관여도의 조절적 역할을 중심으로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5 .01
특1급 호텔 객실상품 프로모션 프레이밍이 지각된 가치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5 .07
소비자들의 유명인 광고에 관한 설득 지식과 효과에 대한 인식
사회과학연구
2015 .02
금연 메시지의 전달에서 프레이밍, 이미지 극성, 주제 관여도의 상호작용에 관한 연구
사회과학연구
2016 .11
메시지 프레이밍과 조절초점이 공익광고태도 및 친사회적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지
2017 .02
광고의 정적/동적 프레이밍과 성별의 상호작용에 관한 연구
한국방송학보
2015 .05
호텔 객실상품 광고에서의 메시지 프레이밍 유형과 희소성 메시지에 따른 구매의도 비교 분석 : 성별의 조절효과
호텔경영학연구
2019 .08
메시지 프레이밍을 적용한 친환경 소비 유도방안에 관한 연구
소비자학연구
2021 .01
유명인 광고모델의 원천 확대효과 : 메시지 측면성과 소비자 관여도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5 .12
텍스트 프레이밍 방식이 빈곤문제해결 행동의도에 미치는 효과
사회과교육연구
2015 .01
친환경 제품 광고 메시지 효과: 자기해석 유형, 메시지 프레이밍, 시간적 거리의 적합성 효과
사회과학연구
2025 .03
이익충돌 상황에서 설득 메시지의 프레이밍 및반복에 따른 도덕적 의사결정 탐색
한국심리학회지: 문화 및 사회문제
2018 .01
법률적 관점에서 본 국내 유명인 옹호광고: 유명인 모델이 출연하는 과대⋅허위광고에 대한 책임은 누구에게 있는가
광고학연구
2018 .01
맞춤형 광고 서비스를 위한 이용자의 앱 추적 허용에 관한 메시지 전략 연구 : 프레이밍 이론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23 .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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