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서론
2. 이론적 배경 및 선행연구
3. 연구 방법
4. 결과 및 논의
5.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형태초점 교수법의 명시성, 언어형태의 난이도 및 사전지식 수준이 언어형태 학습에 미치는 영향
언어과학
2019 .01
입력강화 과업의 순차적 및 통합적 형태초점 교수모형이 중등 영어 학습자들의 지문이해 및 목표언어형태 인지에 미치는 영향
영어교육연구
2020 .01
명시적 문법 지도와 본문 강화가 완료 구문 습득에 미치는 영향: 한국 EFL 학습자를 대상으로
영미어문학
2022 .09
The Role of Explicit Instruction in Learning L2 Grammar Through an Interactive Language Task
응용언어학
2019 .03
Effects of Explicit Pre-task Instruction on Korean EFL Learners’ English Speaking Performance
새한영어영문학
2023 .02
Comparing Implicit and Explicit Instruction in the Learning Gain of the Linguistic Features
언어과학
2017 .01
통합 및 분리 형태초점 교수법과 학습자의 사전 문법지식 수준이 목표언어형태 학습에 미치는 영향
언어과학
2017 .01
Differential Effects of Comprehension Strategy and Grammar Instruction on Second Language Reading Comprehension
영미연구
2015 .01
활자적 강화와 명시적 지시가 영어 언어형태 학습 및 지문이해에 미치는 영향
새한영어영문학회 학술발표회 논문집
2017 .10
The Influence of Explicit Morphological Instruction on Reading Comprehension among Malaysian Primary ESL Learners
Journal of Asia TEFL
2020 .01
Impact of Textual Code-Switching on Reading Comprehension in Paired-Text Instruction
영어영문학21
2017 .01
대학영어에서의 명시적 문법 교육이 학습자에게 미치는 영향
영어영문학
2018 .05
The Value of Explicit Morphological Instruction over Traditional Paper-based Morphological Instruction
영어영문학
2015 .11
입력자료 수정이 대학교 영어 학습자들의 지문이해 및 목표언어형태 학습에 미치는 영향
언어과학
2022 .02
입력 중심과 출력 중심 형태초점 접근법이 중학생 영어 문법 학습에 미치는 영향
영어교과교육
2018 .01
The Influence of Pre-task Grammar Instruction on L2 Learning: An Experimental Study
Studies in English Education
2018 .01
Perceptions of Explicit and Implicit Knowledge Use among Korean Advanced L2 Learners
영어영문학
2025 .02
Investigating Effects of Reading Strategy Instruction for Korean Adult EFL Students from Different Proficiency Levels
언어과학
2017 .01
A Comparability Study of Learner Performance in L2 Translation, Reading Comprehension, and Grammar
통번역교육연구
2016 .12
Roles of Vocabulary and Grammar Knowledge in L2 Reading Comprehension : The Case of Korean Adolescent Learners of English
응용언어학
2015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