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광고연구≫ 113호 편집 후기
광고연구
2017 .06
편집후기
관훈저널
2021 .06
편집후기
관훈저널
2021 .09
편집후기
관훈저널
2021 .12
편집 후기
한국사회복지학
2019 .11
편집후기
관훈저널
2021 .03
편집을 마치고
정치사상연구
2019 .05
편집을 마치고
정치사상연구
2018 .11
내 차에 광고를 한다고?!
이슈&진단
2021 .01
후기
경제와사회
2023 .12
편집인 단상_후기청년 세대 단단해지려면
브라보 마이 라이프
2023 .04
알고리즘과 뉴스편집
언론중재
2020 .12
광고의 변화: 8가지 성공 사례로 배우는 효과적인 광고 만들기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7 .12
디지털 광고 시대 ‘광고 기술’_현실과 가상 넘나들며 수천억 달러 미래 광고 시장 이끈다
신문과방송
2018 .07
주의를 증대시키는 광고유형의 효과성과 선호도에 대한 분석: 정보성, 신뢰성, 광고태도
상품학연구
2019 .01
[별첨 1] 도록 소재 「편집후기」
근대서지
2018 .06
편집위원회 규정 외
동아법학
2019 .11
편집위원회 규정 외
한국조직학회보
2022 .04
광고 효과 연구의 문헌 분석 : 『광고연구』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6 .06
광고반응평가 범주의 중요성 비교
한국사회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