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대회자료
저자정보
이케다 겐이치 (쥬오대학)
저널정보
한일합동교육연구회 한일교육연구 한일교육연구 2016년 6호(통권 제22호)
발행연도
2016.12
수록면
112 - 120 (9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목차

시작하며
1. ‘중립’은 상황 긍정으로 착지한다.
2. 교육을 받는 것의 위험성
3. 도덕 교육에 의한 문제의 개인화
4. 인권의 관점의 필요성
5. 평가의 권력성
6. 주권자의 이미지
7. ‘도덕’과 ‘중립성’은 민주주의를 부정한다
정리하며 - 학습이란 역사의 주체를 만드는 것
마지막으로 인용을…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